본문 바로가기
뉴스픽

쓱데이 이마트 신세계 트레이더스 1년에 한번

by do it do it 2021. 10. 25.
반응형

 

쓱데이 사전행사 정보 대박

오는 30~31일 대규모 할인 행사 '대한민국 쓱데이'를 여는 신세계그룹이 사전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25~29일 SSG닷컴을 비롯해 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굳닷컴(신세계 까사), W컨셉 등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쓱데이 사전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습니다.

SSG닷컴은 '인기 그로서리 상품 TOP 100' 행사를 열고 신선·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품목 10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 샤인머스캣(국내산·1.6㎏)과 토마호크 스테이크(미국산·500g)를 한정 수량 반값에 판매합니다. 가전, 패션, 뷰티,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카테고리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화제성이 높은 '이슈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가전에서는 대형 브랜드와 공동 행사 기획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LG전자 OLED TV' 등 인기 제품을 쓱데이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아이폰13' 등 애플 신제품 물량을 최대 수준으로 확보해 판매에 돌입합니다. 패션에서는 프라다, 생로랑 등 유명 브랜드 아우터 제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68% 저렴한 핫딜 가격에 판매합니다.

관계사 협업 상품 또한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와 연계해 알렉스 카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현대미술 거장의 판화 작품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스타벅스의 윈터 프리퀀시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이 밖에 W컨셉·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TV쇼핑·굳닷컴에서도 '신세계 라인 혜택 경쟁'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연중 최대 혜택과 단독 기획 상품을 준비합니다.

쓱데이 기간에는 이마트 등은 난리가 나지요

 

2021.10.17 - [지식픽] - 코로나 백신 부작용 전염 속보

 

코로나 백신 부작용 전염 속보

코로나19 관련 가짜 뉴스들이 난무하고 있어 주의를 요합니다. 보건소에서 확진을 받았는데 일반 병원에서는 음성을 받았다는 등..정부에서 확진자 통계를 조작을 한다는 등..그런데 이번에는

coupangjoa.com

2021.10.15 - [지식픽] - 마이네임 제작사 관련주 반드시 주목

 

마이네임 제작사 관련주 반드시 주목

 오징어 게임의 바톤을 이어 받을 차기 작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는 <오징어 게임>이 있죠. 그 인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는데요.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83개국 중 82개국에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