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픽

이마트 쓱데이 절대로 가지 마세요

by do it do it 2021. 10. 30.
반응형

 

이마트 쓱데이 절대 가지 마셔야 하는 이유 알려 드립니다.

신세계 그룹은 전 계열사에서 1년에 한번 가장 큰 세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 행사는 단순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각종 체험 이벤트 및 호텔, 레저, 식음까지 거의 모든 영역에 걸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 전단지 내용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이마트는 2021년 10월 30, 31일 연중 최대 할인인 쓱데이 행사를 진행 한다고 대대적으로 공고를 하였습니다.

사진의 전단지를 보면 정말 세일 품목이 너무 많이 보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쓱데이 양일간 3천원 할인 쿠폰이 뿌려져 쿠폰 할인으로 쇼핑을 진행하려 이마트가 오픈하는 시간인 아침 10시에 맞추어 방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조금 늦어 10시 10분경에 도착해보니..이게 왠걸...이마트 하남점 5,6,7, 층 주차장이 모두 만석으로 옥상층인 8층에 겨우 몇대의 자리가 남아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아..정말 사람들이 많이 왔나 보구나..하고 식품관에 들어서자 마자..눈앞에 펼쳐진 끝이 보이지도 않는 줄...처음에는 입장을 위한 줄인 줄 알았다가..나중에 알아 보았더니 한우를 구매하는 줄 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10시 30분경...정육코너 담당자들이 나와 구이용 한우는 매진이 되었다...국거리등만 가능하니 양해를 바란다는 안내를 진행을 하네요..

코로나 이후 이렇게 많은 인파는 처음 봅니다.

어렵게 입장을해 한판에 3980원 이라는 계란을 사러 갔더니..3980원짜리 계란은 벌써 모두 판매가 되었네요..

한마리 980원 이라는 오징어를 사려고 생선코너에 갔더니. 긴 줄이 보이길래..무슨 줄인지 물어보니 오징어 구매를 위한 줄이라고 합니다..

직원들도 굉장히 분주한 모습이고 여기 저기에서 판매가 완료된 상품들도 채워지지 않고 있었습니다.

저렴한 상품도 있었고 1+1 이벤트를 하는 상품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1+1 상품들은 평소에 인기가 없는 품목들로 구성이 된 듯 보였습니다.

인파로 인하여 제대로 장을 보기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몇가지 품목만 구매하여 서둘러 자리를 떠나는데..왠걸...계산을 위한 줄이 장난이 아닙니다..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까지만 50분이 걸렸습니다..

집사람과 저 각각 3천원씩의 쿠폰을 사용하려고...아침 10시에 도착해 오후 2시에 이마트를 나오며...다시는 이런 이벤트에는 방문하지 않으리라 다짐을 하였네요..

아무리 할인도 좋지만...주말 반나절을 통째로 빼앗긴 느낌입니다.

이글 읽으시는 분들은 쓱데이는 절대로 방문하지 마시고 온라인으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꼭 방문을 하여야 하신다면..오전 오픈전에 도착하여 미리 줄을 서야 한우 및 일부 세일 품목의 구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2021.10.29 - [뉴스픽] - 이재명 6차 재난지원금 1인당 백만원 지급한다

 

이재명 6차 재난지원금 1인당 백만원 지급한다

전국민 6차 재난지원금 지급 속보 전달하여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특정 후보를 지지 하는 것은 아니지만..이 사람이 지급을 한다고 하면 정말 지급이 될 것 같기는 합니다. 이재명 대선 후보는 29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