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픽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낙상사고로 입원

by do it do it 2021. 11. 9.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아내의 사고로 오늘(9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했습니다. 민주당은 오늘 새벽 이 후보의 부인 김혜경 씨가 낙상사고로 경기도의 한 병원에 입원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혜경 씨의 실장을 맡고 있는 민주당 이해식 의원은 "오늘 아침 이재명 후보가 병원에서 부인 간호를 했다"며 "일정을 다 취소했으니 하루 종일 간호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후보는 오늘 가상자산 관련 청년 간담회, 청년 소방관 간담회, 전국여성대회 등에 참석할 예정이었습니다. 민주당은 "이 후보는 사전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해 모든 관계자에게 송구하다는 뜻을 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재명 후보 부인인 김혜경 씨가 오늘 새벽 1시 반, 자택에서 낙상 사고를 당해 응급실에 입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기도에 있는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고, 이 후보가 간병하며 곁을 지키고 있다고, 민주당은 밝혔습니다.

이 후보 측은 크게 다치진 않았고, 과로와 스트레스로 인한 낙상 같다고 전했습니다.

이로 인해 오늘 이 후보는 가상자산을 주제로 한 청년 간담회와 청년 소방관들 만남, 전국 여성대회 참석 일정을 모두 보류했습니다.

이와 별도로, 민주당은 이 후보가 주장한 전 국민 지원금 지급을 당 차원에서 공식화했습니다.

윤호중 원내대표는 원내대책회의에서, 내년 1월을 목표로 전 국민 방역지원금 지급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재난지원금이 아닌 방역지원금으로 전환한 건데요.

재원은 올해 초과 세수분 납부를 내년으로 미루는 방식으로 충당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요소수 대란 정부 대책은 군용기로 공수

요소수 대란 정부 대책 군용기 사용하여 2만톤 공수한다. 요소수 대란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다 전국의 화물 운송이 올스톱 되는 피해까지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정부가 급

coupangjoa.com

 

 

요소수 판매점 쉽게 찾는법

요소수 판매하는 곳 알려드림 경유(디젤) 자동차 운행 차질을 빚고 있는 요소수 대란으로 전국에서 아우성이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사태가 빠른 시일 내 해소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눈덩이처럼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