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픽

일본 기상청 태풍 찬투 현재 피해

by do it do it 2021. 9. 18.
반응형

역대 유례 없는 움직임을 보인 태풍!

전문가들의 예측을 모두 빗나간 태풍 찬투! 당초 제주를 지나 우리나라 남해안 쪽으로 향할 거라던 태풍의 경로가 정말 신기하게도 90도로 꺽어 일본으로 향했습니다.

지난 달에도 태풍으로 피해를 입었던 일본은 이번에는 한국도 당해 보라며 조롱섞인 말들을 내 뱉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국으로 향한다고 좋아하던 태풍이 거짓말처럼 일본으로 진로를 바꾸자 일본 기상청과 일본인들은 아연실색한 모습입니다.

현재 일본 기상청의 태풍 피해 상황과 일본인들의 반응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태풍 찬투는 세력이 조금 약해지고 일본 오사카 인근을 지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야후 재팬에서 실시간 업데이트 되고 있는 태풍 피해 사진으로 비가 굉장히 많이 온 모습입니다.

그런데 그 와중에 일본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얘네들의 뇌 구조는 정말 어떻게 된걸까요? ..뭐든지 한국 핑계, 뭐든지 한국과 비교..

그래 재팬타운 만들어봐라!

아주 쑥대밭을 만들어 줄테니

너희가 이러니까 태풍이 자꾸 너희 쪽으로만 가는거야..

천벌을 받는거다..

2021.09.17 - [지식픽] -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예약 변경 빨리 하는 법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예약 변경 빨리 하는 법

코로나 백신 2차접종 예약 변경 가장 빠른법 9월 6일부로 1차 백신 접종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더나 백신을 접종 받고 싶었는데..예약 병원에서 하루 전에 화이자로 문자가 왔네요 이 포

coupangjoa.com

2021.09.16 - [지식픽] - 보이스피싱 문자 사기 큰일 조심

 

보이스피싱 문자 사기 큰일 조심

보이스 피싱 문자 주의보 발령 명절을 앞두고 각종 보이스피싱 스미싱등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를 요합니다. 갈수록 진화하는 보이스피싱, 스미싱 꼭 주의하셔야 할 사항들 요점과 사례로

coupangjoa.com

2021.09.13 - [지식픽] - 재난지원금 카드깡 과태료 2천만원

 

재난지원금 카드깡 과태료 2천만원

재난지원금 카드깡등의 행위 과태료 2천만원 부과 최근 재난지원금이 지급 되면서 중고 거래 및 카드깡등을 시도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재난지원금이 본래 목적대로 시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