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픽

일본 기상청 태풍 피해 천벌 받았다

by do it do it 2021. 9. 19.
반응형

좀비 태풍이라 불리던 찬투..처음부터 일본으로 향했었다는 생각이 들만큼 태풍 찬투는 정말 전문가들도 예측을 하지 못하는 전례가 없는 각도로 일본으로 향했으며..그로인한 일본의 태풍 피해 상황이 심각합니다. 태풍 이외에 지진,토네이도까지 발생하고 있어 일본은 정말 하늘도 벌을 내리는가? 라는 생각이 드는 상황입니다.

최근 일본을 정통으로 관통하여 도쿄로 향한 태풍 찬투로 인하여 일본인들이 패닉 상태에 빠졌습니다.

그동안 태풍이 일본을 지날 때 열대저기압을 형성할 것이라고 기상청들이 전망했지만

상하이에 머물고 북상 하던 태풍에서 많은 구름층이 형성되어 일본으로 향해 결국 바로 어제 18일 일본기상청은 긴급 발표를 전했습니다.

강풍으로 주민들의 피해가 없도록 당부해 달라며 호소했지만 예상치 못한 태풍의 강한 세력으로 일본은 치명상을 입고야 말았습니다, 현재 도쿄 도심에서 폭우로 곳곳에서 도로 침수가 발생했고 고속도로에서 침수 피해로 한때 교통이 마비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것뿐만 아니라 이 날 미야기현에서 진도 3의 지진이 발생했고 심각한 문제는 이것이 태풍의 영향으로 만들어진 토네이도 라는 것입니다.

일본 시민들은 기상청에 토네이도가 예보 에도 없었는데 갑작스런 토네이도로 주민들의 대비도 없이 속수무책으로 피해을 입어 정부가 피해 입은 주민들을 위해 신속히 복구해달라고 목소리 높였지만 하지만 일본 정부는 주민들의 피해는 안타깝지만 연일 발생한 자연재해로 구급대의 인력이 부족하다는 황당한 발언을 했던 것입니다.

이 같은 상황에 많은 일본인들은 정부의 무책임한 태도에 결국 분노했고 그 동안 기상청을 믿고 지시에 따랐는데 결국 예보도 맞지 않은 일본기상청을 더 이상 믿을 필요가 없을 것이라며 차라리 한국 기상청의 예보를 듣겠다고 일본 정부와 기상청에 대한 불만을 토로 하였습니다.

일본인들의 반응은 어떨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09.19 - [지식픽] - 현대캐스퍼 가격 실내 크기 이걸로 끝

 

현대캐스퍼 가격 실내 크기 이걸로 끝

 현대캐스퍼 가격 실내 크기 디자인 성능 문재인 대통령이 구매해 화제가 되고있는 경차형 SUV 현대캐스터, 디자인, 가격, 실내 크기등 과연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coupangjoa.com

2021.09.17 - [지식픽] -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예약 변경 빨리 하는 법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예약 변경 빨리 하는 법

코로나 백신 2차접종 예약 변경 가장 빠른법 9월 6일부로 1차 백신 접종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더나 백신을 접종 받고 싶었는데..예약 병원에서 하루 전에 화이자로 문자가 왔네요 이 포

coupangjoa.com

2021.09.13 - [지식픽] - 재난지원금 카드깡 과태료 2천만원

 

재난지원금 카드깡 과태료 2천만원

재난지원금 카드깡등의 행위 과태료 2천만원 부과 최근 재난지원금이 지급 되면서 중고 거래 및 카드깡등을 시도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재난지원금이 본래 목적대로 시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