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픽

백종원 국민음식

by do it do it 2021. 6. 15.
반응형

백종원 국민음식 글로벌 푸드

백종원의 국민음식 -글로벌 푸드 편-

7월 2일 오후 11시 백종원의 새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국민음식 -글로벌 푸드 편'이 JTBC에서 방송 된다고 합니다.전 셰계에서 사랑을 받는 글로벌 음식들의 인기 비결과 글로벌 푸드가 어떻게 한국으로 유입되어 '국민 음식'으로 자리를 잡게 됐는지를 백종원의 다양한 음식 지식과 특유의 입담으로 풀어내는 방송이라고 합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푸드 도슨트(docent '가르치다'라는 뜻으로 라틴어로 박물관이나 마술관 등에서 관람객들에게 전시물을 설명하는 안내인을 뜻함) 가 되어 슈퍼주이어 출신 규현과 함께 세계인과 한국인들의 입맛을 모두 충족한 음식들의 인기 비결을 시청자들과 함께 알아 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분석할 음식은 세계인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햄버거, 피자, 카레, 소시지, 돈까스, 만두, 라면 등이라고 하네요.연출과 기획은 '백종원의 사계' '양식의 양식'등 음식 인문학 프로그램을 선보여온 송원섭 CP, 한경훈 PD가 맡는다고 합니다.

백종원 대표는 6월28일 발라드 가수 성시경씨와 함께 외국인 제자들과 함께 미션에 참여하며 음식과 문화 토크를 진행하는 '백종원 클라쓰'도 방영 예정인데요.각 방송국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하며 또 더본코리아의 대표 이사로서 경영까지 하고있는 그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 궁금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