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픽

가짜 수산업자 연예인 손담비, 정려원 까지...

by do it do it 2021. 8. 29.
반응형

 

가짜 수산업자 손담비, 정려원 까지...

가짜 수산업자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계 연예계까지 금품과 선물공세로 환심을 얻고 인맥을 넓혀 나갔는데요 그런데 왜 대체 왜 다들 속았을까요?

포항 구룡포에 있는 과메기 대형 공장을 마치 자신의 것처럼 소개했다고 합니다.

지상 3층의 건물 앞에서

“잠시 사무실 다녀올게”라고 하고 건물에 들어가서 커피도 마시고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어민들이 조합을 만들어

함께 사용하는 공공시설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어민들이라면 누구나

들어가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치 자신의 건물이자 공장인 것처럼 속였던 것입니다.

연기력이 참으로 대단합니다.

슈퍼카와 셀카는 항상

SNS에 올렸다고 하죠.

포항 가짜 수산업자 김태우가 누구인지 살펴보니 40대 초반 나이에 본업인 수산업뿐 아니라, 인터넷 언론사 부회장, 생활체육단체 회장까지 역임한다고 전했는데요 ​

누가 봐도 부러워할 만한 인생을 살고 있던 포항 가짜 수산업자 김태우 그러던 그가 지난 4월 사기, 공동협박, 공동공갈교사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그의 화려한 삶은 모두 '가짜'라는 사실이 들어나게 되었습니다.

​가짜 수산업자 김 씨의 미끼는 바로 '선동오징어' 사업이었는데 배에서 오징어를 잡자마자 급속 냉각하여 판매하는 사업에 투자하면 수개월 내 3~4배의 수익을 얻게 해주겠다고 피해자들을 유혹하고 나선 것이죠 일부 연예인이 김 씨에게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는 언론 보도가 나오면서, 포항의 가짜 수산업자 김모 씨가 다시금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유착 대상으로 지목된 연예인들은 "의혹이 사실과 다르다"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할 시에는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냈습니다.

손담비, 정려원의 소속사 에이치앤(H&)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입장자료를 통해 "손담비는 (가짜 수산업자) 선물과 현금 등 그동안 받은 것은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주었다"면서 "정려원은 김씨의 소개로 차량을 구입한 것이지 선물 받은 것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 언론매체가 손 씨와 정 씨가 김 씨에게 선물을 받았다고 보도한 데 대해 반박 입장을 내놓은 것입니다.

전날 대경일보는 김 씨가 2019년 손담비에게 접근해 명품과 포르쉐 차량 등을 제공했고, 손담비가 정려원에게 빌린 5000만원을 대신 갚아줬다고 보도했습니다. 정 씨는 김 씨에게 BMW 미니쿠페 차량을 선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대경일보는 선물 리스트를 공개하며 현금 총 7234만원, 각종 명품 등 약 20여점의 품목을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했습니다. 소속사는 "김 씨가 2019년 '(손담비 씨) 팬이다'라면서 포항 드라마 촬영장을 찾아와 음료,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다"면서 "이후에도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지만, 손담비는 선물과 현금 등 받은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줬다"고 했습니다.

이어 "정려원이 김씨에게 차량을 선물받았다는 보도도 사실이 아니다"라며 "정려원은 차량을 교체하기 위해 중고차를 알아보던 중 관심 있어 하던 모델을 김씨가 구해줄 수 있다고 한 것입니다. 비용을 치른 뒤 차량을 인도받았고 입금내역도 존재한다"고 반박했습니다.

또 "현재 손담비, 정려원과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확대 재생산 행위가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면서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 및 피해 방지를 위해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댓글 등을 취합해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가짜 수산업자 김 씨는 정치권과 연루된 의혹이 밝혀지면서 앞서 논란의 중심에 섰던 인물입니다. 스스로를 1000억 원대 재력가로 소개하며, 유력인사에게 전방위 로비를 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김 씨는 지난 4월 사기, 공동협박, 공동공갈교사 혐의 등으로 구속됐습니다.

2021.08.28 - [뉴스픽] - 추석 사회적 거리두기 가족모임 허용 검토

 

추석 사회적 거리두기 가족모임 허용 검토

정부 추석 민심 달래기 추석 연휴 사획적 거리두기 가족모임 허용 검토 정부가 올 추석연휴 기간에 가족간 모임이나 요양원·요양병원 면회 등을 일부 허용할지에 대해 검토 중입니다. 코로나19

coupangjoa.com

2021.08.27 - [분류 전체보기] - 김밥 공포 식중독 사망 고양 강** 김밥집 위치 주소

 

김밥 공포 식중독 사망 고양 강** 김밥집 위치 주소

간편식으로 가장 편리하고 부담없는 김밥이 계속 문제가 되네요.. 며칠전에는 사망 사고까지 있었다고 하는데요..이건 뭐 코로나에 백신에 김밥까지 공포의 도가니입니다. 왜? 김밥에서 식중독

coupangjoa.com

2021.08.27 - [지식픽] - 화이자 모더나 백신 부작용 대처법 이러면 산다

 

화이자 모더나 백신 부작용 대처법 이러면 산다

화이자 모더나 백신 부작용 당장 응급실 가세요 가족이 화이자 백신 2차 접종을 하고 첫날은 아무런 증상도 없이 괜찮았으나 둘째날 갑자기 가슴 통증을 호소하여 응급실을 다녀 왔습니다. 백신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