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픽

바라던 바다 촬영지 상세 정보

by do it do it 2021. 9. 1.
반응형

 

JTBC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가 화제를 모으면서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바라던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입니다.

바라던바다는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 총 출동한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바라던바다의 로케이션은 바로 경상북도 포항시 흥환리로 알려져있으며 출연진들이 운영하는 '바라던 Bar'가 위치한 곳은 바로 포항 호미곶에 있는 흥환리 해수욕장입니다.

또한 포항시는 지난 5월 남구 동해면 흥환리 해변을 비롯해 죽도시장, 철길숲, 창길리 낚시공원 등에서 '바라던 바다'가 촬영됐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바라던 바다'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선우정아와 이수현의 듀엣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아이유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선우정아의 '고양이'라는 곡을 선곡해,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신선한 호흡으로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했습니다. 이들은 자유분방한 스캣을 관객들과 주고받으며 소통하는 무대를 만들었고, 따라 하기 힘들 정도로 화려한 스캣에 이동욱은 "그걸 어떻게 따라 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온유는 이번 방송에서 스테디셀러 발라드로 손꼽히는 두 곡을 선곡했습니다.

먼저 '천국의 계단' OST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선곡해 안정적인 고음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고, 뒤이어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열창해 진솔함 돋보이는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했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라이브 공연의 현장은 8월 17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로제가 출연했던 방송분 바라던 바다 촬영지는 경상북도 포항시 흥환리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