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픽

마이네임 제작사 관련주 반드시 주목

by do it do it 2021. 10. 15.
반응형

 

   오징어  게임의 바톤을 이어 받을 차기 작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는 <오징어 게임>이 있죠. 그 인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는데요.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83개국 중 82개국에서 스트리밍 1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13일 기준, <오징어 게임> 시청 가구가 1억 1,100만 명을 돌파해 넷플릭스 창립 이래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전 세계적인 한국 콘텐츠 열풍의 수혜를 그대로 이어받을 작품이 바로 <마이 네임>입니다. 배우 한소희 주연의 복수극 <마이 네임>은 <인간 수업>으로 유명한 김진민 감독의 차기작입니다. 김진민 감독은 회차가 거듭될수록 일이 수습되지 않고, 오히려 일이 더 커지는 스토리로 작품을 전개하는 게 특징인데요. 이번 작품에서도 그 특징이 발휘될지 기대해볼 만 하겠습니다.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뜨거운 인상을 남긴 김진민 감독의 차기작으로, 액션 누아르 복수극라는 장르와 장악력 높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면서 공개 전부터 K-콘텐츠의 우량주로 떠오른 ‘마이 네임’. 이 가운데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건 단연 원톱 주연 한소희 입니다.

"한소희를 만나 하고 싶은지, 액션 연습할 건지 두 가지만 물어봤다. 단 1초도 망설이지 않고 그렇다고 하더라. 가능성을 만들어가는 것은 배우가 할 몫인데 그것을 해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트레일러에서는 이를 자랑이라도 하듯 단단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한소희의 리얼한 액션이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기꺼이 괴물이 될게"라는 대사와 같이 칼과 총 무기를 사용한 액션부터 온 몸으로 부딪히는 맨몸 액션까지 3개월 이상 액션 스쿨에 다니며 훈련 받았다는 한소희.

‘"소희가 해냈다"는 김진민 감독의 말처럼, 수많은 대상들과 혈투를 벌이며 복수로 나아가는 이야기 속에서 그녀가 그 가능성을 어떻게 증명해 냈을지 '마이 네임'이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마이 네임>의 제작사는 스튜디오산타클로스입니다. 이번 드라마의 흥행 성적이 좋다면 제작사의 위상도 세계적으로 높아질 거예요. 일단 공식 예고편의 조회수만 두고 보면 <오징어 게임>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최근에 약 180억 원의 자금을 유상증자로 끌어왔습니다. 이 자금 중 대부분은 ‘산타클로스빌리지’를 만드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촬영 장소와 관광명소로 만들어 콘텐츠 비즈니스가 일어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만들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국 콘텐츠가 미국 증시에도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애플, 아마존, 알파벳, 페이스북 등 기술주가 줄줄이 하락하는 동안, 넷플릭스(NFLX)는 <오징어 게임>의 인기 덕분에 나스닥에서 사상 최고가를 돌파했습니다. <오징어 게임> 공개 전에는 590달러 수준에 머물던 주가가 10월 7일에 640달러를 넘어 신고가를 기록했습니다.

12일 증시에서 스튜디오산타클로스(3,185원, 120원, 3.92%)가 52주 최고가를 경신했다. 이날 오전 9시 45분 주가는 전일 대비 1.8% 오른 3795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과연 오징어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흥행 대박이 날지 한번 지켜봐야 하겠지만..물 들어올때 노 젖는다고..최근 부는 한류 드라마 열풍에 힘입어 최소한 '중박' 이상은 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을 하여 봅니다.

2021.10.14 - [지식픽] - 3기 신도시 사전청약 2차 분양가 공급가 미쳤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2차 분양가 공급가 미쳤다..

많이들 기다리시는 3기 신도시 2차 공급가 관련 국토부 브리핑 자료 공유하여 드립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공급가는 예상가로 실 분양시 물가 상승률 정도 분양가 상승이 있을 수 있습니다. 3기

coupangjoa.com

2021.10.14 - [지식픽] - 메타버스 ETF 상장 바로 상승

 

메타버스 ETF 상장 바로 상승

오늘 국내 메타버스ETF 4종이 동시에 증시에 상장하면서 메타버스 관련주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오전 9시 31분 현재 엔피는 전 거래일보다 13.56%(1,010원) 오른 8,46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같

coupangjoa.com

2021.10.13 - [분류 전체보기] - 화이자 모더나 차이 전세계 1위 백신은?

 

화이자 모더나 차이 전세계 1위 백신은?

화이자 모더나 차이 전세계 1위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화이자, 모더나, 현재 각국에서 접종이 되고 있는 백신들입니다. 그런데 이 중에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접종하고 선호하는 백신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