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픽

이재영 이다영 해프닝

by do it do it 2021. 8. 14.
반응형

 

학폭 사건이 공론화 되면서 국내 배구계에서 퇴출된 이재영-이다영 쌍둥이 학폭 자매가 그리스 프로배구팀에 선수로 등록이 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쌍둥이 자매’ 이재영과 이다영이 그리스 프로배구팀 PAOK 테살로니키에 선수로 등록됐다는 소식은 단순한 해프닝으로 보입니다.

모 매체는 13일 ‘PAOK 테살로니키가 최근 이재영-이다영 자매를 올 시즌(2021~22년) 선수로 등록했다. 구단 홈페이지에 등번호를 배정하고 선수 소개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런데 모 매체가 언급한 PAOK 테살로니키 홈페이지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발리볼 박스(volleyball box)’라는 배구 데이터베이스 사이트로 세계 각국의 배구 관련 소식을 전하는 공간입니다. 폴란드, 이탈리아, 벨기에 등 5명의 유럽인이 운영하는 일종의 팬 사이트인 것입니다.

13일 오전 9시 현재, 발리볼 박스가 소개한 PAOK 테살로니키 구단 데이터베이스에는 이재영과 이다영의 이름이 없습니다. 구단 홈페이지 제일 앞에 언급된 '클럽 역사상 최고의 선수(Best player in club history)’에도 이재영의 이름과 소개 자료는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발리볼 박스가 이재영과 이다영의 이적 사실을 명확하게 확인하지 않고 업데이트를 하다 다시 수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PAOK 테살로니키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도 이재영, 이다영 소식은 없습니다.

이재영과 이다영의 그리스 진출설은 지난 6월 중순, 터키 스포츠 에이전시 CAAN이 “이다영이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와 모든 협상을 마쳤다”고 밝히면서 시작 되었습니다..

지난 2월 이재영과 이다영은 중학교 시절 학교 폭력 가해 논란에 휩싸이며 소속팀 흥국생명에서 무기한 출장 정지 징계를 받았습니다.

이후 흥국생명은 지난 6월말 이재영과 이다영을 2021-22 V리그 선수등록을 추진하다 비난 여론에 밀려 선수등록을 포기하였습니다. 두 선수는 자유계약선수 신세가 됐고, 다른 팀과 협상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해외 진출을 위해서는 대한배구협회의 국제이적동의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협회는 “협회 규정상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은 선수에 대해 국제이적동의서를 발급해 주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선수의 학폭 논란이 해결되지 않는 한 해외에서 뛰기는 어려운 현실입니다.

이재영 이다영 김연경 선수와 같이 뛴걸 영광으로 알아라

이재영과 이다영이 해외 진출을 강행하는 방법은 있기는 합니다. 협회가 아닌 국제배구연맹(FIVB)의 유권해석을 받아 국제이적동의서를 발급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FIVB가 학폭 노란에 대한 이들 쌍둥이에 대해서 유권해석을 내려줄지는 미지수입니다.

이 두 쌍둥이의 연합 학폭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받았을까요...

학폭은 그냥 용서와 사과로 끝날일이 아니라..평생 반성하며 참회하며 살아야합니다..아니면 똑같이 당해 보던가..

 

2021.08.13 - [지식픽] - 가상인간 로지와 함께 호텔가자

 

가상인간 로지와 함께 호텔가자

가상인간 로지와 함께 호텔로 호캉스 가자 가상인간 로지의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이러다 가상 인플루언서 들이 마케팅을 장악 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연관하여 정말 메타버스의 시대

coupangjoa.com

2021.08.04 - [지식픽] - 가상인간 로지 아빠는 누구?

 

가상인간 로지 아빠는 누구?

천만 뷰 CF 모델 '로지'…"성형 협찬 제안은 감사하지만 가상인간입니다" 지난 1일 공개 후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한 신한라이프 CF. 광고에 등장한 '로지'는 개성 넘치는 얼굴과 화려한 춤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