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픽

태풍 정보 17호 태풍은 중국 난리난다.

by do it do it 2021. 10. 3.
반응형

 

16호 태풍 민들레 이어 17호 태풍은 중국으로 향한다.

16호 태풍 민들레가 민들레 홀씨가 되어 일본을 초토화시키고 지나가고 있는 가운데..

일본 정부는 피해 대응에 소극적으로 대응하고 피해가 알려질까 봐 급급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와중에 17호, 18, 19, 호 20호 태풍의 씨앗이 필리핀 먼 앞바다에서 생성이 되었습니다.

17호 태풍 라이언 록은 어제까지의 진로는 한국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가 오늘은 진로가 변경되어 중국 하이난을 관통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미 해양대기청과 유럽중기예보센터의 예보가 같습니다. (거의 확실)

17호 태풍 라이언 록은 내일 필리핀 세부를 관통한 후 11일 중국 하이난에 986헥토파스칼 초속 34미터로 관통한 후 12일에 베트남 하노이에 상륙할 것으로 예고되었습니다.

미 해양대기청이 태풍의 씨앗을 발생을 예고하였다고 모두 태풍이 되지는 않습니다.그동안 수없이 많은 태풍의 씨앗이 형성되었습니다가 태풍이 되지 못하고 소멸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미 해양대기청은 14일 전에 태풍을 예고하기 때문에 경로의 변동이 심한 편입니다. 각국의 기상청 예보는 태풍이 확실히 나올 시점에 발표하기 때문에 오차가 적은 것입니다.

그래서 태풍의 경로가 자주 바뀌는 것은 지극히 정상입니다. 태풍은 마치 살아있는 생물과 비슷하여 바람의 영향에 따라 수시로 경로가 바뀌고 있습니다.

미 해양대기청은 신속 유럽중기예보센터는 정확

미 해양대기청과 미합동태풍경보센터는 태풍예보에서 신속성이 있는 반면 유럽중기예보센터는 태풍이 확실한 조짐이 보일 때 예고하여 정확성이 있습니다.

앞으로 18호, 19호, 20호가 될 수 있는 태풍의 씨앗에 대해 미 해양대기청에서 예보한 내용을 유럽중기예보센터에서 같은 예고를 한다면 태풍이 거의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8호 태풍 곤파스가 될 씨앗은 태풍으로 될 수 있을지는 아직 양사 모두 예고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미 합동 태풍경보센터는 18호 태풍이 14일경에 중국 후진성에 950헥토파스칼로 상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19호 태풍이 될 남테운는 14일 필리핀 앞바다에서 932헥토파스칼 세력으로 일본 쪽으로 북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8호와 19호 그리고 아직 나타나지 않은 20호 태풍의 경로는 변동이 많기 때문에 참고만 하고 계시면 되겠습니다.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올 가을 태풍이 많이 발생할 것은 확실하다는 것입니다. 2021년 태풍의 경로는 모두 중국 혹은 일본으로 지나가 초토화해주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입니다.

2021.10.02 - [뉴스픽] - 16호 태풍 민들레 일본 난리난 실시간

 

16호 태풍 민들레 일본 난리난 실시간

일본은 현재 난리가 났습니다. 실시간 일본 태풍피해 상황 전달하여 드립니다. 이번 16호 태풍 민들레는 짧은 기간 강력한 비바람 무엇보다 강력한 바람이 특징입니다. 태풍 주변으로 발달한 비

coupangjoa.com

2021.09.28 - [뉴스픽] - 제주 더본 호텔 예약 오픈 내년 1~2월 속보

 

제주 더본 호텔 예약 오픈 내년 1~2월 속보

더본 호텔 예약 오픈 일정 이용 꿀팁 알려 드립니다. 현재 호텔 더본 제주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위와 같이 내년 1/1 ~ 2/28일 예약을 10월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고 일정이 공지되어 있습니

coupangjoa.com

2021.09.27 - [뉴스픽] - 연돈 볼카츠 백종원 골목식당 강남 진출

 

연돈 볼카츠 백종원 골목식당 강남 진출

연돈 볼카츠 백종원 골목식당 강남 진출하다 외식 브랜드 더본코리아가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인기 돈가스집 ‘연돈’과 손잡고 낸 프랜차이즈 매장이 강남 한복판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