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픽

김선호 무죄 여친 폭로 밝혀져..

by do it do it 2021. 10. 28.
반응형

 

김선호 무죄 부활 대박

삭제됐던 배우 김선호 마스크 광고가 다시 공개됐습니다. 김선호에 대한 일부 여론이 반전된 가운데, 광고계가 김선호 손절을 멈출지 주목됩니다.

미마마스크는 2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메인 모델로 활동했던 김선호 광고 영상을 공개 전환했습니다. 광고 메이킹 필림도 다시 노출했습니다.

앞서 이 브랜드는 지난 20일 김선호 사생활 논란이 터진 이후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해 모든 광고 관련 콘텐츠를 비공개로 돌려놓은 바 있습니다.

미마마스크 측 관계자는 2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 통화에서 “김선호 사건이 이슈 됐을 때 한쪽 이야기만 듣고 판단하기 어려웠던 상황이어서 당사자 입장과 소속사 입장을 기다렸습니다. 이후 김선호 씨가 인정하고 사과를 해서 중립적인 차원에서 광고를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그런데 행위 자체가 이 사건에 편향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겠다 생각됐습니다. 또, 본인이 실수 인정하고 반성하는 게 또 다른 큰 용기이고 그것도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사건이 터지면 소송하고 내리고 하는 게 일반적인 관행처럼 이어져왔는데 분명 잘못된 부분도 있겠지만 포용할 수 있는 것도 되게 중요하다 생각했습니다.

그 사안이 무엇이냐에 따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행동하는 게 사회 구성원으로 중요한 것이라 생각했다”고 재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김선호 영상이 되살아나면서 ‘김선호와 손절’에 나섰던 도미노피자, 11번가, 신한마이카, 라로슈포제, 푸드버킷, 캐논코리아 등 10여개 브랜드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혼인 빙자 및 낙태 종용 등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김선호의 지인들이 전 여자친구 A씨의 주장에 대해 반박한 가운데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6일 '김선호, 왜곡된 12가지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최근 불거진 논란 관련 만남과 이별, 폭로 과정을 재구성해 보도했습니다.

특히 디스패치는 폭로 글을 올렸던 A씨의 실명을 공개해 파장을 예고한 가운데, A씨의 이혼 사실을 교제 시작 후 알게 됐고 A씨의 거짓말로 지난해 7월 이별했지만 다시 교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낙태는 합의에 의해 진행됐으며 김선호가 아픈 상처를 달래줬으며 2주 동안 미역국을 끓여줬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선호와 ‘갯마을 차차차’에 함께 출연한 아역배우들도 SNS에 김선호와 촬영장에서 함께했던 현장 사진을 올리며 그리움과 응원을 표현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김선호를 둘러싼 논란이 새 국면을 맞은 가운데, 광고계를 시작으로 그를 단호하게 퇴출했던 방송계도 여론의 추이를 지켜보며 입장을 바꿀지 귀추가 모아집니다.

배우 김선호 이미지를 비공개로 전환했던 광고계가 돌아서고 있습니다.

김선호를 메인 모델로 내세웠던 마스크 브랜드는 28일 공식 유튜브에 김선호 광고 영상을 공개로 전환했습니다. 미마는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도 김선호 얼굴로 전체 크기를 빈틈없이 채워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려진 김선호 영상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한 바 있습니다. 현재 공식 유튜브에는 김선호 광고 메이킹 필름도 다시 표출했습니다.

소비자 여론과 트렌드에 매우 민감해 전속 모델의 실명이 거론되는 것만으로도 브랜드 이미지 타격을 우려하는 광고계에서 다시 김선호의 모습을 재공개한 모습이어서 추후 다른 브랜드들의 움직임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광고업계에 따르면 현재 김선호를 모델로 삼은 브랜드는 미마 마스크 외에도 도미노피자와 11번가, 나우(nau), 캐논코리아, 푸드버킷, 라로슈포제, 신한 마이카 등 10여개 정도입니다.

한편 김선호는 전 여친의 사생활 폭로글로 대세 배우에서 손절 배우로 추락했습니다. 더욱이 며칠 뒤 김선호가 해당 글에 대해 인정하고 전 여친에게 사과하는 글을 올리면서 방송가와 광고계의 손절은 속도 빠르게 진행됐습니다. 김선호는 KBS '1박2일'에서 하차했으며, 촬영분이 통편집됐습니다.

김선호를 모델로 내세웠던 브랜드들은 일사분란하게 김선호의 얼굴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이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선호의 전 여친의 실명과 직업 연애 전말에 대한 의혹과 폭로글의 진실성을 묻는 의혹 보도를 했고, 유튜브 이진호도 전 남편 추정의 녹취록으로 김선호 전 여친의 문란한 사생활에 대해 공개하면서 파장이 커졌습니다.

김선호와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과 아역배우들의 응원글, 대학 동기들의 인성 인증들이 이어진 가운데 김선호의 복귀 여부에 대한 관심이 높입니다.

2021.10.27 - [지식픽]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방법 팁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방법 팁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방법 이글만 읽으시면 가능하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꼭 끝까지 읽어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매출에 큰 어려움

coupangjoa.com

2021.10.26 - [뉴스픽] - 화천대유 곽상도 아들 퇴직금 50억 몰수

 

화천대유 곽상도 아들 퇴직금 50억 몰수

화천대유로 부터 퇴직금 50억을 받은 곽상도 전 의원의 아들 곽병채.. 검찰은 화천대유 50억 퇴직금이 뇌물이라고 판단하여 몰수 결정을 내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눈치빠른 곽상도가 아

coupangjoa.com

 

반응형

댓글